학생지원팀 관리 공간 온라인 대관 신청 사이트 개설 

              (바로가기 CLICK HERE)
* 오프라인 대관 불가하며 온라인 대관 접수만 가능합니다. *


1. 반드시 공통/개별 유의사항 필독 후, 대관 신청 바랍니다.

※ 대관 가능 단체, 대관 가능 시간표, 장소별 대관 가능 횟수 확인

※ 공지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

2. 대관자격

- 재학생만 사용 가능합니다.

※ 졸업생, 외부인 포함 행사 진행 시 외부 대관 문의


3. 대관신청기한

- 행사 최소 2일 전 (부서운영일 기준) 까지 대관 신청을 완료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※ 예약 마감시간 : 36시간 전까지  ※ 예약 신청 허용 시간: (월) 01:00 ~ (금) 17:00 

- 익월 대관 신청은 당월 첫 날(부서운영일 기준 평일 첫날) 10시부터 가능합니다.

(ex. 2023.11월 대관 신청은 2023.10.04.(수) 10시부터 가능, 10시 이전 신청 시 반려처리)

- 냉난방, 빔 프로젝트 등 기자재 지원 희망 시, 최소 3일전 (부서운영일 기준) 까지 관련 부서로 공문 접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.

       ※ 신청 단체 관리 부서(본부,단과대학 행정팀, 부설기관 등)를 통하여 그룹웨어 공문 신청


4. 대관승인기간

- 신청 후 1~2일 내 (부서운영일 기준) 승인 여부 처리됩니다. 반드시 승인 후, 사용 가능합니다.

※ 예약내역에서 [예약완료] 처리가 되었을 경우에만 사용 가능


5. 예약취소

- 예약 취소는 행사 2일전까지 가능합니다.

※ 단, 기상악화 또는 천재지변에 의한 당일 예약 취소는 가능

6. 승인취소

- 교내 행사 및 강의 일정 등으로 대관 신청이 취소/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7. 사용제한 조치 관련

- 명의도용 및 기타 허위사실로 대여하는 경우, 대관 횟수 초과 대여(적발 시)의 경우 : 3개월 대여 불가

- 오염 및 정리정돈 불량의 경우 : 3개월 대여 불가

- 공지사항 위반의 경우 : 3개월 대여 불가

- 인조잔디축구장 사용 시 큰 소음을 유발하여 기숙사 내 민원이 발생하는 경우 : 3개월 대여 불가

- 부정 대관 등 대관 운영에 피해를 초래하는 경우 : 6개월 대여 불가

- 공간 내 음주, 흡연 적발시 즉시 퇴실조치 및 해당 동아리는 향후 대관 사용 불가

※ 적발 시, 즉각 사용 제한 조치

 

신청방법

1. 한양인 로그인  후, 예약 희망 장소 선택

2. 반드시 공통/개별 유의사항 및 예약 가능 시간 확인 후, 예약정보 (예약일, 예약시간) 입력

3. 예약자 정보 입력란에 정보 기입 후, 예약 버튼 누르기

4. 예약 내역에서 관리자 승인 확인 후, 사용

※ 반려 시,상세보기에서 반려 사유 확인 가능, 반드시 승인 (예약완료) 후 사용 가능
 

대관승인문의처

1. 학생처 학생지원팀 (031-400-4307)

2. 컨퍼런스홀 중강당/ 대운동장 : 관재팀 (031-400-4415) 

3. 테니스장 : 한양테니스아카데미 (031-400-4168)

4. 외부 대관 : 관재팀 (031-400-4414)